VIVID SKY의 블로그

케익은 사랑을 실고~(화이트데이) 컵케익 만들기 본문

문화생활

케익은 사랑을 실고~(화이트데이) 컵케익 만들기

VIVID SKY 2018. 3. 14. 08:30

케익은 사랑을 실고~(화이트데이) 컵케익 만들기


컵케익 만들기를 체험 했다.
화이트데이가 내일이기 때문에 하루전날 만들어 보았다.
난 내가 먹을거다.
직접 생크림을 만들어서 케익을 만드는것은 살면서 처음 해보았다.
생각보다 재밌었다. 건담 조립하는 것 보다 훨씬 재밌다.
진짜다. 한번 해보시길 권장드린다.
남자인 내가 해도 재밌는데 여자들이 하면 확실히 재밌을 것이다.

선생님은 장미, 카네이션, 다른꽃모양 등을 다양하게 이쁘게 만드셨다.
나도 나름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선생님도 이쁘게 만들었다고 칭찬해 주셨다 ^^
기분 좋다 ㅎㅎ
ㅠㅠ

Vivid Sk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