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D SKY의 블로그

셰이프 오브 워터 : 사랑의 모양 (후기, 나의평점) 본문

문화생활/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 사랑의 모양 (후기, 나의평점)

VIVID SKY 2018. 3. 2. 00:30

셰이프 오브 워터 : 사랑의 모양 (후기, 나의평점)

셰이프 오브 워터는 평이 좋다고 해서 보고싶었다.
흥미롭게 봤다
나의 평점은  ★★★☆   3.5/5

볼만한 영화다 재밌게 봤고 추천한다.
나는 평범한 영화보다는 소재나 특이한 영화를 더 선호한다.
뻔하면 별로기 때문이다.
그런면에서 이 영화는 이상한 영화다.
상식적이지 않고 생각도 안해봤던것을 영화로 만들었다.

물고기 같은 생명체랑 사랑을 하는 여자가 공감이 안되었다.

야한장면도 과감하게 나와서 놀랐다.


야한 장면이나 혐오스런 장면이 나올땐 킹스맨을 볼때의 느낌같았다.

눈을 질끈 감으면서 이런 장면을 넘겼다.


저 주인공 아주머니 참 용감하다.

괴물이 좀 활약을 하면 좋을것 같았는데 아쉽다. 

저 남자 건방지고 재수없다. 꼰대다


셰이프 오브 워터는 많은 곳에서 상영하지 않는 것 같다.


상영시간을 보면 123분으로 길다. 하지만 지루하지 않게 봐서 볼만했던 것 같다.

뻔한 영화보단 색다른 영화 보고 싶은분은 추천합니다.




Vivid SKy





Comments